본문 바로가기
먹을거리

GS편의점 샌드위치 추천 스크램블 소시지 샌드위치

by 홍스홍쓰 2025. 2. 6.

내년 여름을 위해서 운동을 열심히

나름대로 하고 있는 중 이다.

1주일에 4~5회정도 헬스장에 가고

1~2시간정도 운동을 하고 있다.

밤 늦게 운동하고 오면 배가 엄청 고픈데

라면이나 이런거 먹으면 뭔가 안될것 같아서

가끔 편의점에 가서 샌드위치를 사먹는다.

오늘은 GS편의점 스크램블 & 소시지 샌드위치

후기를 적어보려고 한다.

헬스장 앞에 바로 편의점이 있어서

집에 오면서 들러서 사오기 아주 편하다.

초저녁이나 낮시간대에 가면 샌드위치 종류가

많이 없는데 밤 늦게 12시 넘어서 가니까

이제 막 들어온 샌드위치가 꽤 많았다.

 
 

아이돌 샌드위치, 피크닉 샌드위치

감자샐러드 샌드위치 기타 등등

여러가지 종류가 많았는데 그중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스크램블 소시지 샌드위치를

선택해서 먹어보기로 했다.

 

바로 이 녀석이다.

운동 하고 안먹고 바로 자면 좋겠지만

배가 고파서 잠이 안올것 같을때

가끔 먹어주면 라면이나 다른 야식에 비해

부담도 덜하고 꽤 괜찮은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가격 정보, 영양 정보>

GS편의점 스크램블 % 소지지 샌드위치

가격은 2,500원 생각보다 저렴했다.

다른 카페나 빵집에서는 훨씬 더 비쌀텐데

역시 편의점이라서 가격도 아주 좋았다.

 
 

영양정보는 좀 더 가까이에서 찍었다.

우선 제일 중요한 칼로리는 518Kcal 이다.

조금 더 낮았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열심히

운동했으니까 이정도 먹어도 되겠지?

근데 어차피 두개가 들어있는데 한개는 먹고

나머지 한개는 내일 아침으로 먹을거다!

 

그리고 뭔가 과일도 같이 먹으면 좋을거

같아서 샤인머스캣 11개도 같이 먹기로 했다.

그리고 간단하게 커피도... 함께!!

이렇게 하고 보니까 너무 많이 먹는건가?

싶은데..... 내일 또 열심히 운동하면 되니까!!

 
 

스크램블 & 소시지 샌드위치 비닐을 벗겼다.

얇은 식빵 안에 마요네즈와 스크램블과 약간의

야채? 가 함께 섞여있는 모습이다.

빵 양쪽 끝에는 내용물이 없고 가운데에 몰려있다.

그리고 비닐에 내용물이 살짝 뭍어 나온다.

아깝다. 나중에 빵을 저기에 쓱~ 닦아서

먹으면 아주 깔끔하게 먹을수 있다.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까..

뭔가 엄청난걸 기대하는건 오바다.

얇은 식빵과 그 중간에 몰려있는 내용물

막 빵 가득 있는 그런 모습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격을 생각하면 비쥬얼은 나쁘지 않다.

 
 

빵안에 내용물을 좀 더 디테일하게 찍었다.

은근히 야채? 같은게 많이 들어있었고

스크램블 비스무리한게 많았다.

그리고 소시지는 두개가 보였다 ㅋㅋ

샌드위치 이름이 스크램블 소시지 인데

소시지가 너무 적은거 아닌가?

이정도면 스크램블 야채 샌드위치가 맞을듯

그래도 은근히 조합이 좋아서 맛은 있었다.

작고 얇은 식빵도 오히려 나한테는 잘 맞았다.

너무 크면 입에 뭍고 손에 뭍고 할텐데

작고 얇아서 어디에 하나도 안뭍히고 깔끔하고

깨끗하게 먹을수 있어서 오히려 좋았다.

밤에 운동하고 나서 간단하게 야식 대신에

먹을수 있는 편의점 샌드위치!!!!

GS편의점 스크램블 소시지 샌드위치

가격도 맛도 꽤 훌륭했다.

이상 끝.

#샌드위치 #편의점샌드위치 #GS편의점 #헬스

#다이어트 #아이돌샌드위치 #cu편의점 #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