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먹을거리 후기는 편의점 도시락 이다.
그중에서도 내가 가장 자주먹고 있는!!!
GS편의점 도시락 혜자로운집밥
한돈반반제육 후기 시작~

GS편의점 식품코너에는 언제나 이렇게
샌드위치부터 도시락 삼각김밥 햄버거 까지
진짜.... 과소비 하기 딱 좋게 진열되어 있다.
매번 갈때마다 어차피 사야할 건 정해져있는데
괜히 다른거 들어보고 구경하다가 오는 나....
나만 그런거 아닐듯???

내가 GS편의점에 오는 이유는 딱 두가지!!
바로 도시락 살때 그리고 택배 보낼때!!!
특히 도시락은 다른 편의점보다 GS편의점이 압도적
이라고 생각한다. 종류도 많고 가격도 좋고 맛있으니까!


흑백요리사가 유행이라서 그런지
편의점 식품코너에도 흑백요리사 관련 상품이
가득 가득 하더라.
여기서 소신발언 하나
난 아직 흑백요리사를 안봤다.
앞으로도 안볼것 같다.
이상~


내가 GS편의점에 오면 무조건 구매하는 도시락
바로바로 너무나 유명한 혜자로운집밥 도시락!!
가격도 너무 좋고 조합 구성 맛 다 좋은 도시락.
GS편의점 도시락추천 하면 난 무조건
혜자로운집밥 그중에서도 한돈반반제육 강추!!!

바로 요것이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도시락!!
가격은 5,200원이고 구성이 진짜 좋다.
고기 2종류에 소시지 김치 그리고 후라이 까지~


GS편의점 도시락추천 메뉴인 혜자로운집밥은
집에 있는 전자렌지로 2~2분30초 돌려서 먹으면 된다.
이게 사이즈가 가로가 조금 길어서 집에있는 전자렌지에
잘 맞춰서 넣어줘야 골고루 잘 익으니까 참고 하시길~
그냥 대충 넣으면 돌아가다 멈춰버리는데 이리저리
잘 맞춰서 자리를 잡아주면 잘 돌아가더라.

두둥!!!!
다 돌려서 먹기 직전의 도시락 사진을 찍었다.
밥 위에 계란후라이 이게 진짜 킥 이다.
계란후라이 한개 사실 별건 아닐수도 있지만
딱 밥위에 올라가 있으면 뭔가 기분이 좋더라.


계란후라이 색깔은 비록 이렇지만 ㅋㅋ
내가 딱 좋아하는 반숙의 형태를 유지하고 있다.





그리고 나머지 반찬은 고기2종류와
소세지와 김치 그리고 저 녹색의 나물??
사실... 저 나물 같은거 저건 내취향이 아니다.
그거 빼고 나머지 반찬은 적당히 짜면서
적당히 맛있고 가성비 너무 좋은 그런 도시락 이다.

밥도 적당히 꼬들하고 먹을만 한 그런 맛?
GS편의점 도시락추천!!!
혜자로운집밥의 한돈반반제육 도시락~
5,200원의 가격으로 이정도의 구성과
이정도의 맛 이라면 안먹을 이유가 없을듯??

너무 치열하게 정신없게 먹은 듯?
하지만 위에서도 말했지만 저 녹색 나물?
저건 다른 메뉴로 바꾸면 훨씬 더 좋겠다.
매번 저것만 저렇게 남아서 아깝긴 하지만
그래도 가성비좋고 맛도 좋은!!!
GS편의점 도시락추천 메뉴인
혜자로운집밥의 한돈반반제육 도시락
강추 강추 강추!!!
'먹을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부천역 매운갈비찜 맛집 진갈매갈 (0) | 2026.03.24 |
|---|---|
| 부천 심곡천맛집 당아래비빔국수 후기 / 망향비빔국수 스타일 (2) | 2025.02.11 |
| 푸라닭치킨 메뉴추천 마블로악마치킨 후기 (1) | 2025.02.08 |
| 부천 토스트맛집 이삭토스트 / 스크램블 햄치즈 후기 (0) | 2025.02.07 |
| 망원동 1등라멘 맛집 멘지 망원점 (1) | 2025.02.06 |